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닫기

보도자료

> 협회 소식(채용공고/행사) > 보도자료

협회 회원 전용 페이지 운영 안내

회원지원팀 2018-03-12 조회수 4,838

협회에서는 지난 2012년 5월부터 국토부 공지사항 및 협회업무 연락사항 등을 인터넷 기반으로 언제 어디서나 회원사 담당 또는 임직원 모두가 확인할 수 있도록 협회 회원사 전용페이지를 운용하고 있습니다.

회원사 소속 임직원의 적극적인 활용이 있으시기 바랍니다.

O 시행 내용

- 협회 회원사(정/준/특별)에 한하여 협회 홈페이지 전용 법인 ID를 부여하여, 홈페이지 상단 메뉴 "회원공간", '협회공지사항'과 '회원사자료실' 게시 페이지를 활용토록 함

- 협회 게시글에 대한 덧글 기능을 부여하여 질문과 답변이 가능하도록 함

- 2018.8.31 부로 '회원사자료실' 게시 페이지도 회원전용 페이지로 활용함: '리츠마켓브리핑(월간)'게시

- 회원사 채용정보를 직접 게시 가능하도록 함


O 게시 내용 범위

- 국토교통부 및 관련 정부기관 등의 공지사항 및 요청사항

- 협회의 각종 회의 및 행사, 교육, 협조요청 사항

- 기타 협회에서 판단하여 회원사에 제공 또는 공지할 사항

회원사 소속 임직원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당부드립니다. 감사합니다.


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