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닫기

회원사 채용공고

> 협회 소식(채용공고/행사) > 회원사 채용공고

[인마크리츠운용] 경영관리팀 직원 채용 안내 (~12.28)

인마크리츠운용 2022-12-16 조회수 1,137

[인마크리츠운용] 경영관리팀 직원 채용 안내 (~12.28)

 

 

채용부문

- 경영관리팀

 

채용직급

-  과장 ~ 사원 0

담당업무

- 고유회계 결산 업무

- 인사관리 및 총무 업무

- 각종 공시 업무

- 소모품, 비품 등의 구매 및 유지관리

- 기타 업무 지원

 

 지원자격/우대사항

- 관련 경력 1년이상

- 부동산 관련 경력자

- 투자자산운용사 자격증 보유자

 

전형절차 : 1차 서류전형 → 2차 실무자 면접 → 3차 최종합격

(각 전형별 안내 및 합격발표는 해당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예정)

지원서 접수

. 방법 : 이메일 접수 (crjeon@inmarkreits.com)

-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(자유양식) 등을 하나의 파일로 작성하여 첨부

개인정보 수집 · 이용 동의서 첨부 필수

. 접수기한 : 20221228일까지 (기한 내 채용 시 조기마감 될 수 있음)

 

기타

- 국문이력서 및 세부 경력사항 제출 (희망연봉 기재)

- 제반 증명서 및 자격증 사본은 최종 합격자에 한해 제출

- 증명사항 및 자격사항 허위 기재 시 채용 취소될 수 있음

- 제출된 서류는 채용 진행에 한하여 이용되며 외부로 유출되지 않음

- 문의전화 : 02-6269-7851 / 010-8650-7348

- 회사 홈페이지 http://inmarkreits.com

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