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닫기

회원사 채용공고

> 협회 소식(채용공고/행사) > 회원사 채용공고

[신한리츠운용] 운용지원업무(사무전문직) 채용공고

신한리츠운용 2022-09-28 조회수 1,153

신한리츠운용㈜ 채용 공고

 

2017 10월 신한금융지주회사가 100% 출자하여 설립한 신한리츠운용은 금융지주회사 최초의 부동산 자산관리회사로 부동산투자회사(REITs)의 위탁을 통해 부동산 투자 및 운용 업무를 주된 사업으로 하고 있습니다.

 

모집 요강

모집 분야

인원

고용형태

지원 자격 및 담당 업무

(투자운용부)
운용지원

O

계약직

(사무전문직)

[자격 요건]

- 초대졸 이상

- 자산운용사 또는 일반 사무관리사 신탁회계 업무 경력자 우대

[담당 업무]
- 자산운용 업무지원

(운용 보고서 및 관련 자료 작성 지원, 문서관리 등 상시 지원업무)

※ 장애인 및 취업보호대상자(보훈 등)는 관련 법령에 의거하여 우대합니다.

 

▣ 지원서 접수

-     접수기한: ~ 2022.10.03()까지

-     접수방법: 지정양식(첨부참조) 작성하여 이메일로 제출 (shrm12@shinhan.com)

-     제출서류: 입사지원서(지정양식)

개인정보제공동의서(서명날인 후 스캔파일 제출)

 

▣ 전형 절차

-     원서접수 → 서류전형 → 면접전형 → 최종합격

-    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일: 2022.10.12() 이후 개별 통보 예정

-     이후 진행 일정은 해당자에게 개별 통지

 

▣ 제출 서류

-     성적증명서, 졸업증명서 등 증빙서류는 합격자에 한하여 별도 안내 예정이며, 제출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.

-     지원서 기재사항이 사실과 다를 경우, 합격 또는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

 

기타 문의   경영기획부 shrm12@shinhan.com

TOP